2017 BMW 3 Series 사용 설명서

2017 BMW 3 Series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17 BMW 3 Series
Pages: 251


File size: 6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변속 일반적인 사항 엔진 성능에 따라서는 필요시 회전속도가 자동으 로 조정되어 기어 단을 원만하면서도 역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 동안 수동 모드에서 가속 없이 온건하 게 주행하면서 변속 패들로 변속하지 않으면 변 속기는 다시 자동 모드로 전환됩니다. 화면이 일그러져 표시된다면 기본 설정을 제조사 서비스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점검을 받으십시오.

이러한 이유에서 특수 앞유리를 필요할 경우 제 조사 서비스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교환받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적응식 코너링 라이트 원리 적응식 코너링 라이트는 도로를 유동적으로 조명 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조절되는 전조등 제어 장 치입니다. 꼬불꼬불 굽이진 도로 같은 좁은 커브에서나 코 너링 시 일정 속도까지는 코너링 램프가 켜져 커 브 안쪽 구역을 더 잘 밝혀줍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거 나 제한적으로만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운전자 의 직접적인 개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발광 다이오드 전조등 전조등의 광분배는 등록된 국가와는 주행방향이 다른 국가로 주행한다 하더라도 하향 전조등의 눈부심 효과를 방지합니다. 밝기 설정 사양 여하에 따라 주변 조명의 밝기는 계기판 조 명용 조정 휠을 이용하여 또는 컨트롤 디스플레 이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Manual Cover
2017 BMW 3 Series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17
Make BMW
Model 3 Series
Language Korean
Pages 251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6 MB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