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BMW 4 Series 사용 설명서

2023 BMW 4 Series 사용 설명서
Posted on 23 Aug, 2022
Model: 2023 BMW 4 Series
Pages: 388


File size: 6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기능 전제조건 주행 대기 모드가 켜져 있고 브레이크 페달을 밟 고 있어야 비로소 선택 레버가 P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전환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정 시간 동안 수동 모드에서 가속 없이 온건하 게 주행하면서 변속 패들로 변속하지 않으면 변 속기는 다시 자동 모드로 전환됩니다. 해당되는 변속기 사양에서는 킥다운을 하면서 동 시에 왼쪽 로커 스위치를 작동하면 가능한 최저 기어단으로 하향 변속될 수 있습니다.

변속기 차단 상태의 전자식 해제 일반사항 예를 들어 결함이 있는 경우 차량을 조종하여 위 험영역에서 빼내기 위해 파킹 로크를 전자 제어 식으로 잠금 해제합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해당 차 량 배터리가 장착된 차량의 경우에는 변속기 잠 금을 해제하기 위한 행동 단계는 서로 다릅니다. 기능 오류를 해결할 수 없는 경 우 제조회사의 서비스 센터나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서비스 센터에서 시스템 점검을 받으십시오.

원리 차량 사양에 따라서는 운전자 어시스턴트가 활성 화되면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되는 차량 그림을 통 해 운전자 지원 시스템 관련 정보가 표시됩니다. 주행 모드 보기 원리 사양에 따라서는 주행 모드 보기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컨트롤 스위치로 프로그램을 변경하면 계기판 디스플레이가 그때 그때 주행 모드에 맞춰 조정됩니다. 현재 연료소비 현재 연료소비 디스플레이는 예를 들어 환경을 보호하며 경제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현재 연 료소비를 조절하는 것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Manual Cover
2023 BMW 4 Series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23
Make BMW
Model 4 Series
Language Korean
Pages 388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6 MB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