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BMW 4 Series Gran Coupe 사용 설명서

2020 BMW 4 Series Gran Coupe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20 BMW 4 Series Gran Coupe
Pages: 298


File size: 6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런플랫 기능이 있는 타이어의 공기압이 없거나 너무 작은 경우 제동 시 토우 안정성이 감소하 고 제동 거리가 늘어나고 자기 조향 특성이 변 화하는 등 주행 특성이 변합니다. 브레이크 제동 기능을 포함한 긴급 경고 긴급 경고는 차량이 비교적 빠른 주행속도로 다 른 물체에 근접하면서 충돌 위험이 임박했을 경 우 표시됩니다. 안전상의 주의사항 경고 이 시스템이 도로 진행 방향과 교통상황을 올바 로 판단해야 하는 운전자 자신의 책임을 면제해 주지는 않습니다.

긴급 경고 차량이 위험 구역에 있을 때 방향지시등을 켜면 스티어링 휠이 잠시 진동하면서 외부미러 하우징 내 라이트가 밝게 깜빡입니다. 주행속도 제한 초과 시 경고 시각 경고 조정한 주행속도제한을 초과할 경우 계 기판에서 경고등이 조정한 주행속도제한 이하로 주행할 때까지 점멸합니다. 능동적 보호장치는 위험한 주행 상황 혹은 충돌 위험 상황에서 탑승자와 차량으로 하여금 발생 가능한 임박한 사고에 대비하도록 해줍니다.

충돌경고 또는 제동기능을 갖춘 충돌경고가 있는 사양의 경우 시스템 한계 내에서 앞서 가는 또는 정지한 차량에 충돌 위험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경고 루프 랙 같은 것으로 루프를 적재하고 주행할 때 주행 중 위험한 상황에서 무게중심이 증가함 에 따라 주행안전성이 확보되지 않을 수 있습니 다. 원리 이 시스템은 엔진 출력의 감소와 각 휠로 전달되 는 물리적 한계 내의 브레이크 작용을 통해 차량 을 안전한 코스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Manual Cover
2020 BMW 4 Series Gran Coupe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20
Make BMW
Model 4 Series Gran Coupe
Language Korean
Pages 298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6 MB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