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BMW 5 Series 사용 설명서

2019 BMW 5 Series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19 BMW 5 Series
Pages: 374


File size: 8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차선을 벗어나는 경우 주행 차선을 벗어나거나 감지된 차로 경계선을 벗어나면 스티어링 휠이 스티어링 휠 진동 설정 에 따라 진동합니다. 켜기/끄기 자동으로 켜기 차선변경 경고장치가 최근 주행 종료 시 활성화 되어 있었다면 주행 시작 후 자동으로 다시 활성 화됩니다. 능동적 보호장치 원리 능동적 보호장치는 위험한 주행 상황 혹은 충돌 위험 상황에서 탑승자와 차량으로 하여금 발생 가능한 임박한 사고에 대비하도록 해줍니다.

이를 위해서는 브레이크 페달을 밟았을 때 짧은 시간 동안 제동 압력이 자동 제동 기능으로 확보 되는 제동 압력보다 더 높아야 합니다. 어댑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이 시스템은 능동형 정속주행장치와 더불어 위험 상황에서 제동 시 브레이크가 훨씬 빨리 반응하 게 합니다. 경고 루프 랙 같은 것으로 루프를 적재하고 주행할 때 주행 중 위험한 상황에서 무게중심이 증가함 에 따라 주행안전성이 확보되지 않을 수 있습니 다.

이 시스템은 제설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은 도로 나 비포장 도로 등의 특수한 노면 상태에서 주행 안정성이 제한된 경우 최대의 추진력을 보장합니 다. 위험한 주행상황에서는 통합형 액티브 스티어링 이 운전자가 핸들을 과도하게 회전시키는 등 개 입하기 전에 뒷 바퀴를 의도적으로 조향시켜 차 량을 안정화시킵니다. 스노우 체인 사용 스노우 체인 사용 시 바퀴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려면 스노우 체인을 장착하였을 때 통합형 액티프 스티어링의 뒷바퀴 스티어링 기능을 차단 해야 합니다.


Manual Cover
2019 BMW 5 Series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19
Make BMW
Model 5 Series
Language Korean
Pages 374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8 MB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