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BMW 7 Series 사용 설명서

2020 BMW 7 Series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20 BMW 7 Series
Pages: 408


File size: 7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경고 루프 랙 같은 것으로 루프를 적재하고 주행할 때 주행 중 위험한 상황에서 무게중심이 증가함 에 따라 주행안전성이 확보되지 않을 수 있습니 다. 이 시스템은 제설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은 도로 나 비포장 도로 등의 특수한 노면 상태에서 주행 안정성이 제한된 경우 최대의 추진력을 보장합니 다. 위험한 주행상황에서는 통합형 액티브 스티어링 이 운전자가 핸들을 과도하게 회전시키는 등 개 입하기 전에 뒷 바퀴를 의도적으로 조향시켜 차 량을 안정화시킵니다.

스노우 체인 사용 스노우 체인 사용 시 바퀴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려면 스노우 체인을 장착하였을 때 통합형 액티프 스티어링의 뒷바퀴 스티어링 기능을 차단 해야 합니다. 기능 장애 기능 장애 시 낮은 주행속도에서는 보다 큰 스티 어링 휠 움직임이 필요한 반면 빠른 속도 범위에 서는 차량이 스티어링 휠의 움직임에 더 예민하 게 반응합니다. 카메라 디스플레이에서 도어가 열려진 상태를 나 타내는 기호와 더불어 교차된 회색 평행선 무늬 가 그려진 부분은 현재 디스플레이 되지 않는 영 역을 표시합니다.

이 시스템은 예를 들어 협소하거나 한눈에 들어 오지 않는 주차 공간이나 도로 상황에서 빠져나 오기 위해 후진할 때 운전자를 지원합니다. 후진 어시스트의 한계 ▷ 도로 교통 상황이 정상화되거나 갑자기 장애 물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즉시 정차하고 직접 차량 제어를 맡으십시오. 교차통행 경고 원리 예상하기 어려운 출구 혹은 횡방향 주차 공간에 서 벗어날 때 측면에서 접근하는 도로 이용자가 운전자석에서 감지할 수 있는 것 보다 시스템의 의해 더 일찍 감지된다.


Manual Cover
2020 BMW 7 Series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20
Make BMW
Model 7 Series
Language Korean
Pages 408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7 MB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