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BMW i3 사용 설명서

2017 BMW i3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17 BMW i3
Pages: 235


File size: 5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충전상태를 유지하기 나중에 주행할 것을 대비해 전기 동력에 의한 주 행 가능 거리를 비축할 필요가 있을 것 같으면 레 인지 익스텐더를 수동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열된 고전압 배터리 정차한 상태의 차량의 경우 예외적으로 정차한 상태의 차량의 고전압 배터리 가 심하게 가열되었을 수 있습니다. 홀딩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에너지 소모를 줄이기 위해 차량 정차가 다소 길면 주차 브레이 크를 작동하거나 또는 선택 레버 위치 P에 삽입하 십시오.

사이드 미러 방향지시등 주행할 때 그리고 방향지시등 혹은 비상 점멸등 이 작동중일 경우에는 사이드 미러의 점멸등이 잘 감지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사이드 미러를 접 으면 안됩니다. ◀ 주의사항 워셔액에 실리콘이 함유된 첨가제가 있으 면 유리표면에 물방울이 구슬처럼 흘러내리는 효 과로 인해 세척장치 손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주행 가능 거리 일반적인 사항 고전압 배터리에 저장된 에너지의 예상 주행 가 능 거리가 계기판에 고전압 배터리 충전상태 표 시의 왼쪽 옆에 표시됩니다.

밝기 설정 사양 여하에 따라 주변 조명의 밝기는 계기판 조 명용 조정 휠을 이용하여 또는 컨트롤 디스플레 이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에어백의 최상의 보호효과를 위한 주의사항 경고 시트 위치가 잘못된 경우 또는 에어백이 펼 쳐질 공간에 방해물이 있는 경우 에어백 시스템 은 원래 의도대로 보호 기능을 수행할 수 없으며 작동 시 추가로 부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경고 부적절하게 정비작업을 수행했을 경우 에 어백 시스템에 고장 및 장애가 발생하거나 에어 백 시스템이 돌발적으로 작동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Manual Cover
2017 BMW i3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17
Make BMW
Model i3
Language Korean
Pages 235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5 MB



BMW i3 Models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