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BMW i4 사용 설명서

2022 BMW i4 사용 설명서
Posted on 6 Jul, 2022
Model: 2022 BMW i4
Pages: 360


File size: 6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이 기능은 예상할 수 있는 주행방식으로 오로지 가속 페달만 사용하여도 특 히 효율적인 에너지 재생 및 안락한 주행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절약하며 주행하기 및 주행 가능 거리 최대화하기 일반사항 에너지를 절약하면서 주행하는 것이 주행가능거 리 극대화를 위한 기본 조건입니다. 온도 변화가 심한 경우 충전상태 온도 변화 폭이 심한데 고압 배터리 충전 상태가 낮으면 경우에 따라서는 다음 주행 출발 시 시동 이 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능 전제조건 ▷ 주행 대기 모드가 켜져 있고 브레이크 페달을 밟고 있어야 비로소 선택 레버가 P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전환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휠이 블로킹되는 경우처럼 위험한 상 황에서 에너지 회수와 더불어 감속은 불안정한 주행 상태를 예방하기 위해 줄어듭니다. 방향지시등 사이드 미러 방향지시등 주행할 때 그리고 방향지시등 혹은 비상 점멸등 이 작동중일 경우에는 사이드 미러의 점멸등이 잘 감지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사이드 미러를 접 으면 안 됩니다.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비활성화됨 또는 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 활성화됨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이 비활성화 되어 있거나 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작동 준비모드나 주행 준비모드가 켜져 있으면 고전압 배터리의 가 용 충전 상태가 지속적으로 계기 판에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적응형 전조등 조사거리 제어 장치 적응식 라이트 조사거리 조절 기능으로 가속 및 제동 과정과 차량 적재 상태에 따라 조사거리가 조절되므로 맞은편 차로 운전자에게 눈부심이 없 습니다.


Manual Cover
2022 BMW i4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22
Make BMW
Model i4
Language Korean
Pages 360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6 MB



BMW i4 Models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