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BMW M3 사용 설명서

2023 BMW M3 사용 설명서
Posted on 23 Aug, 2022
Model: 2023 BMW M3
Pages: 360


File size: 6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방향지시등 사이드 미러 방향지시등 주행할 때 그리고 방향지시등 혹은 비상 점멸등 이 작동중일 경우에는 사이드 미러의 점멸등이 잘 감지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사이드 미러를 접 으면 안 됩니다. 기능 오류를 해결할 수 없는 경 우 제조회사의 서비스 센터나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서비스 센터에서 시스템 점검을 받으십시오. 보충 텍스트 메시지 예를 들면 장애의 원인과 그에 상응하는 처리 소 요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체크컨트롤을 통해 불 러낼 수 있습니다.

변속점 디스플레이는 차량 사양 및 국가별 사양 에 따라 M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의 시퀴엔 셜 모드 및 수동 변속기 모드에서 활성화됩니다. 기능 전제조건 M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가 있는 사양의 경 우 변속알림등 표시에 대해 시퀴엔셜 모드가 선 택되어 있어야 합니다. 중앙 디스플레이 구성하기 예를 들어 주행 데이터 표시 등 계기판 중앙 디스 플레이 영역의 콘텐츠를 개별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주행 데이터 원리 예를 들어 평균 연료 소비량이나 구간 주행거리 등 주행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주행 데이터 표 시와 함께 제공됩니다. 현재 에너지 소비량 현재 연료소비 디스플레이는 예를 들어 환경을 보호하며 경제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현재 연 료소비를 조절하는 것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S자형 도로 같은 좁은 커브길에서나 주행 방향을 바꿀 때는 일정 속도까지 벤딩 램프도 켜져 커브 길 안쪽을 환하게 비추게 됩니다.


Manual Cover
2023 BMW M3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23
Make BMW
Model M3
Language Korean
Pages 360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6 MB



BMW M3 Models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