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BMW M3 사용 설명서

2021 BMW M3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21 BMW M3
Pages: 388


File size: 6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안전지침 경고 동반자석 에어백 기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작 동할 경우 어린이 보호시스템에 있는 어린이가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경고 시트 조정이 잘못되었거나 어린이 시트 설치가 잘못되었을 경우에는 어린이 보호시스템의 안 정성이 제한되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 보호 시스템의 설치 일반적인 사항 어린이 보호시스템을 선택하고 장착해서 사용할 때는 어린이 보호시스템 제조사의 안내 정보와 취급 및 안전 지침에 유의하십시오.

안전상의 주의사항 경고 손상되었거나 차량 사고로 충격을 받았던 어린 이 보호 시스템과 부속 고정 시스템에는 보호 효과가 제한적이거나 아예 없을 수 있습니다. 뒤로 향하는 어린이 보호 시스템 위험 동반자석 에어백 기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작 동할 경우 뒤쪽으로 향하여 설치된 어린이 보호 시스템에 있는 어린이는 치명상을 입을 수 있습 니다. 안전벨트의 상단 고정점이 어린이 시트의 벨트 가이드 앞에 있으면 동반자석 시트를 조심스럽게 앞으로 움직여 벨트 착용에 가장 알맞은 위치로 맞추십시오.

어린이 보호 시스템에 적합한 좌석 일반적인 사항 어떤 어린이 시트가 어느 연령대와 어느 신체 사 이즈에 허용되는지에 대한 법률 규정은 국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권장 어린이 시트 어린이 보호 시스템을 선택하고 장착해서 사용할 때는 어린이 보호 시스템 제조사의 명세와 사용 및 안전 지침에 유의해야 합니다. 뒷좌석 도어 및 윈도 안전 잠금 장치 일반적인 사항 어린이를 태우고 가는 등 특정 상황에서는 뒷문 과 창문을 안전장치로 잠그는 것이 의미 있을 수 있습니다.


Manual Cover
2021 BMW M3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21
Make BMW
Model M3
Language Korean
Pages 388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6 MB



BMW M3 Models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