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BMW M4 사용 설명서

2017 BMW M4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17 BMW M4
Pages: 239


File size: 5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충돌경고 또는 제동기능을 갖춘 충돌경고가 있는 사양의 경우 시스템 한계 내에서 앞서 가는 또는 정지한 차량에 충돌 위험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엔진 출력의 감소와 각 휠로 전달되 는 물리적 한계 내의 브레이크 작용을 통해 차량 을 안전한 코스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루프 랙 같은 것으로 루프를 적재하고 주행 할 때 주행 중 위험한 상황에서 무게중심이 증가 함에 따라 주행안전성이 확보되지 않을 수 있습 니다.

시스템의 한계 사물의 감지 아주 낮은 장애물과 벽의 돌출 부분과 같이 위치 가 높으며 튀어나온 물체는 시스템이 포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뷰 원리 사이드 뷰는 주위가 잘 보이지 않는 나들목과 교 차로에서 가로 방향으로 주행하는 차량들을 조기 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듀얼 클러치 변속기의 선택 레버의 점멸 디 스플레이 일부 상황에서는 기능 중단 후에 실체 삽입된 변 속기 위치가 선택 레버 위치와 차이가 날 수 있으.

원리 냉/난방 시스템은 조정된 온도를 필요시 냉각출 력 또는 히터출력을 높혀 최대한 빠르게 조정한 다음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안전상의 주의사항 경고 고정이 안된 물건 혹은 휴대폰 등 차량과 케 이블로 연결된 물건이 사고 시 혹은 급제동 및 위 험회피 급우회 운전시 주행 중 차량 내부 공간으 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옷걸이 고리를 부적절하게 사용할 경우 예 를 들어 급제동과 위험회피 급우회 운전시 이리 저리 움직여 다니는 물건으로 인해 위험할 수 있 습니다.


Manual Cover
2017 BMW M4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17
Make BMW
Model M4
Language Korean
Pages 239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5 MB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