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BMW M4 사용 설명서

2018 BMW M4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18 BMW M4
Pages: 248


File size: 5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발광 다이오드 전조등 전조등의 광분배는 등록된 국가와는 주행방향이 다른 국가로 주행한다 하더라도 하향 전조등의 눈부심 효과를 방지합니다. 밝기 설정 사양 여하에 따라 주변 조명의 밝기는 계기판 조 명용 조정 휠을 이용하여 또는 컨트롤 디스플레 이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에어백의 최상의 보호효과를 위한 주의사항 경고 시트 위치가 잘못된 경우 또는 에어백이 펼 쳐질 공간에 방해물이 있는 경우 에어백 시스템 은 원래 의도대로 보호 기능을 수행할 수 없으며 작동 시 추가로 부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경고 부적절하게 정비작업을 수행했을 경우 에 어백 시스템에 고장 및 장애가 발생하거나 에어 백 시스템이 돌발적으로 작동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능 점화장치를 켤 때 계기판 경고등은 잠시 동안 점멸하는데 이는 모든 에어백 시스 템 및 안전벨트 텐셔너의 작동준비를 나 타냅니다. 타이어 공기압이 너무 적거나 전혀 없는 상 태의 손상된 일반 타이어는 조향 및 브레이크 특 성 등의 주행 특성에 지장을 초래합니다.

안전지침 경고 타이어 공기압이 너무 적거나 전혀 없는 상 태의 손상된 일반 타이어는 조향 및 브레이크 특 성 등의 주행 특성에 지장을 초래합니다. 브레이크 제동 기능이 있는 경고 디스플레이 감지된 차량과 충돌할 위험이 있으면 계기판 및 헤드업 디스플레이에 경고 기호가 표시됩니다. 안전상의 주의사항 경고 이 시스템이 도로 진행 방향과 교통상황을 올바로 판단해야 하는 운전자 자신의 책임을 면 제해주지는 않습니다.


Manual Cover
2018 BMW M4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18
Make BMW
Model M4
Language Korean
Pages 248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5 MB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