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BMW M5 사용 설명서

2018 BMW M5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18 BMW M5
Pages: 356


File size: 8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화면이 일그러져 표시된다면 기본 설정을 제조사 서비스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점검을 받으십시오. 이러한 이유에서 특수 앞유리를 필요할 경우 제 조사 서비스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교환받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적응식 라이트 조사거리 조절 기능으로 가속 및 제동 과정을 감안하여 맞은편 차량 운전자를 눈 부시게 하지 않고 차로 조명을 최적의 상태로 유 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거 나 제한적으로만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운전자 의 직접적인 개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경고 시트 위치가 잘못된 경우 또는 에어백이 펼쳐질 공간에 방해물이 있는 경우 에어백 시스템은 원 래 의도대로 보호 기능을 수행할 수 없으며 작 동 시 추가로 부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경고 부적절하게 정비작업을 수행했을 경우 에어백 시스템에 고장 및 장애가 발생하거나 에어백 시 스템이 돌발적으로 작동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 에어백과 동반자 에어백의 강 도 운전자 에어백과 동반자 에어백의 강도는 운전자 시트와 동반자 시트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동반자석에 어린이 보호장치를 사용할 경우 동반 자석 에어백용 키 조작식 스위치를 이용하여 동 반자석측 전면 에어백 및 측면 에어백을 작동정 지 시킬 수 있습니다. 경고 부적절하게 정비작업을 수행했을 경우 시스템 에 고장 및 장애가 발생하거나 시스템이 의도하 지 않게 돌발적으로 작동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Manual Cover
2018 BMW M5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18
Make BMW
Model M5
Language Korean
Pages 356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8 MB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