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BMW M5 사용 설명서

2019 BMW M5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19 BMW M5
Pages: 356


File size: 8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예비 경고 사람에 대한 예비경고는 사람이 차량 바로 앞 중 간 영역에서 감지되거나 또는 확대된 영역의 좌 측 혹은 우측에 감지되면 표시됩니다. 안전상의 주의사항 경고 이 시스템이 도로 진행 방향과 교통상황을 올바 로 판단해야 하는 운전자 자신의 책임을 면제해 주지는 않습니다. 차선을 벗어나는 경우 주행 차선을 벗어나거나 감지된 차로 경계선을 벗어나면 스티어링 휠이 스티어링 휠 진동 설정 에 따라 진동합니다.

능동적 보호장치는 위험한 주행 상황 혹은 충돌 위험 상황에서 탑승자와 차량으로 하여금 발생 가능한 임박한 사고에 대비하도록 해줍니다. 어댑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이 시스템은 능동형 정속주행장치와 더불어 위험 상황에서 제동 시 브레이크가 훨씬 빨리 반응하 게 합니다. 이 시스템은 물리적 한계 범위내에서 엔진 출력 감소와 각 휠에 전달되는 브레이크 작용을 통해 차량을 안전한 코스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 다.

간격 제어 기능이 없는 정속주행 기능으 로 전환하기 정속주행장치를 활성화하고 주행하는 동안 간격 제어 기능을 끄거나 켤 수 있습니다. 카메라 디스플레이에서 도어가 열려진 상태를 나 타내는 기호와 더불어 교차된 회색 평행선 무늬 가 그려진 부분은 현재 디스플레이 되지 않는 영 역을 표시합니다. 교차통행 경고 원리 예상하기 어려운 출구 혹은 횡방향 주차 공간에 서 벗어날 때 측면에서 접근하는 도로 이용자가 운전자석에서 감지할 수 있는 것 보다 시스템의 의해 더 일찍 감지된다.


Manual Cover
2019 BMW M5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19
Make BMW
Model M5
Language Korean
Pages 356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8 MB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