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BMW X1 사용 설명서

2016 BMW X1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16 BMW X1
Pages: 239


File size: 5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화면이 일그러져 표시된다면 기본 설정을 제조사 서비스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점검을 받으십시오. 이러한 이유에서 특수 앞유리를 제조사 서비스센 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교환받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거 나 제한적으로만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운전자 의 직접적인 개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주행방향이 등록된 국가와는 다른 국가로 국경을 넘어 주행할 경우에는 전조등으로 인해 반대편 차선 운전자의 눈부심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대 책이 필요합니다. 발광 다이오드 전조등 전조등의 광분배는 등록된 국가와는 주행방향이 다른 국가로 주행한다 하더라도 하향 전조등의 눈부심 효과를 방지합니다. 에어백의 최상의 보호효과를 위한 주의사항 경고 앉은 위치가 잘못되었거나 에어백이 펼쳐 지는 영역이 방해를 받을 경우 에어백 시스템이 규정된 보호기능을 하지 못하거나 또는 에어백 작동으로 인해 추가적인 부상을 유발할 수 있습 니다.

◀ 경고 부적절하게 정비작업을 수행했을 경우 에 어백 시스템에 고장 및 장애가 발생하거나 에어 백 시스템이 돌발적으로 작동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경고 타이어 공기압이 너무 적거나 전혀 없는 상 태의 손상된 일반 타이어는 조향 및 브레이크 특 성 등의 주행 특성에 지장을 초래합니다. 타이어압력이 완전히 손실된 경우의 가능한 주행 거리타이어 펑크 시 가능한 주행거리는 주행 중 차량 의 부하와 적재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Manual Cover
2016 BMW X1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16
Make BMW
Model X1
Language Korean
Pages 239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5 MB



BMW X1 Models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