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BMW X1 사용 설명서

2021 BMW X1 사용 설명서
Posted on 13 Apr, 2021
Model: 2021 BMW X1
Pages: 302


File size: 6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에어백의 최상의 보호효과를 위한 주의사 항 경고 시트 위치가 잘못된 경우 또는 에어백이 펼쳐질 공간에 방해물이 있는 경우 에어백 시스템은 원 래 의도대로 보호 기능을 수행할 수 없으며 작 동 시 추가로 부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경고 부적절하게 정비작업을 수행했을 경우 에어백 시스템에 고장 및 장애가 발생하거나 에어백 시 스템이 돌발적으로 작동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능 점화장치를 켤 때 계기판 경고등은 잠시 동안 점멸하는데 이는 모든 에어백 시스 템 및 안전벨트 텐셔너의 작동준비를 나 타냅니다.

운전자 에어백과 동반자 에어백의 강 도 운전자 에어백과 동반자 에어백의 강도는 운전자 시트와 동반자 시트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경고 부적절하게 정비작업을 수행했을 경우 시스템 에 고장 및 장애가 발생하거나 시스템이 의도하 지 않게 돌발적으로 작동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작동된 후 혹은 손상 시에는 시스템을 제조사 서비스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서비스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점검 및 교체하도록 하십시 오.

경고 타이어 공기압이 너무 적거나 전혀 없는 상태의 손상된 일반 타이어는 조향 및 브레이크 특성 등의 주행 특성에 지장을 초래합니다. 경고 런플랫 기능이 있는 타이어의 공기압이 없거나 너무 작은 경우 제동 시 토우 안정성이 감소하 고 제동 거리가 늘어나고 자기 조향 특성이 변 화하는 등 주행 특성이 변합니다. 갑작스러운 타이어 공기압 손실 외부 작용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극심한 타이어 손상이 발생할 때 시스템은 이를 사전에 알릴 수 없습니다.


Manual Cover
2021 BMW X1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21
Make BMW
Model X1
Language Korean
Pages 302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6 MB



BMW X1 Models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