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BMW X3 사용 설명서

2023 BMW X3 사용 설명서
Posted on 23 Aug, 2022
Model: 2023 BMW X3
Pages: 408


File size: 7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충돌회피 지원을 포함한 비상 경고 비상 경고는 차량이 비교적 빠른 주행속도로 다 른 물체에 근접하면서 충돌 위험이 임박했을 경 우 표시됩니다. 도심 브레이크 기능을 포함한 교차로 경고 원리 교차로 경고 시스템은 교차로 및 합류 지점에서 교차 통행 차량과의 사고를 방지하도록 돕습니 다. 수동으로 시스템 켜기/끄기 경고 지능형 안전장치가 활성화된 상태 또는 크루즈 컨트롤이 켜진 상태로 견인시동/견인을 하는 경 우 개별 기능이 오작동할 수 있습니다.

감지한 보행자 또는 자전거 운전자와 충돌할 위 험이 있으면 계기판 그리고 경우에 따라 헤드업 디스플레이에 경고 기호가 표시됩니다. 차선 변경 경고장치 켜기/끄기 수동으로 시스템 켜기/끄기 차량 사양 및 국가별 사양에 따라 버튼이나 iDrive 를 이용하여 지능형 안전장치를 조작할 수 있습 니다. 선행권 경고 기능 켜기/끄기 수동으로 시스템 켜기/끄기 차량 사양 및 국가별 사양에 따라 버튼이나 iDrive 를 이용하여 지능형 안전장치를 조작할 수 있습 니다.

시스템을 수동으로 끄기 차량 사양 및 국가별 사양에 따라 버튼이나 iDrive 를 이용하여 지능형 안전장치를 조작할 수 있습 니다. 차량 제조사는 시스템을 처음 이용하기 전에 해 당 국가나 지역에서 시스템 사용에 법적 또는 행 정적 제한이 없는지 확인할 것을 권장합니다. 시스템의 한계 중대한 사고가 발생했을 때 차량 손상 규모가 너 무 크거나 전기 공급이 끊어졌진 경우에는 녹화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Manual Cover
2023 BMW X3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23
Make BMW
Model X3
Language Korean
Pages 408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7 MB



BMW X3 Models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