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BMW X4 사용 설명서

2016 BMW X4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16 BMW X4
Pages: 241


File size: 5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홈 라이트 일반적인 사항 라디오 준비상태를 끈 후 라이트가 꺼진 상태에 서 헤드라이트 플래셔가 작동되면 하향등이 일정 시간 동안 계속 점등됩니다. 적응식 코너링 라이트 원리 적응식 코너링 라이트는 도로를 역동적으로 조명 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조절되는 전조등 제어 장 치입니다. 우측 주행/좌측 주행 일반적인 사항 주행방향이 등록된 국가와는 다른 국가로 국경을 넘어 주행할 경우에는 전조등으로 인해 반대편 차선 운전자의 눈부심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대 책이 필요합니다.

에어백의 최상의 보호효과를 위한 주의사항 경고 앉은 위치가 잘못되었거나 에어백이 펼쳐 지는 영역이 방해를 받을 경우 에어백 시스템이 규정된 보호기능을 하지 못하거나 또는 트리거링 으로 인해 추가적인 부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경고 부적절하게 정비작업을 수행했을 경우 에 어백 시스템에 고장 및 장애가 발생하거나 에어 백 시스템이 돌발적으로 작동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점화장치를 켤 때 계기판 경고등은 잠시 동안 점멸하는데 이는 모든 에어백 시스 템 및 안전벨트 텐셔너가 작동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표시해주는 것입니다.

경고 타이어 공기압이 너무 적거나 전혀 없는 상 태의 손상된 일반 타이어는 조향 및 브레이크 특 성 등의 주행 특성에 지장을 초래합니다. 타이어 손상 식별이 불가능하다면 제조사 서 비스 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 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 연락을 취하십시오. 경고 시스템 한계로 인해 지능형 안전보조장치 시스템이 작동된 상태에서 견인시동 및 견인을 할 때에는 예를들어 초기 제동 기능이 포함된 충 돌경고 같은 개별 기능이 고장특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Manual Cover
2016 BMW X4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16
Make BMW
Model X4
Language Korean
Pages 241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5 MB



BMW X4 Models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