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BMW X5 M 사용 설명서

2020 BMW X5 M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20 BMW X5 M
Pages: 398


File size: 7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뒤로 향하는 어린이 보호 시스템 위험 동반자석 에어백 기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작 동할 경우 뒤쪽으로 향하여 설치된 어린이 보호 시스템에 있는 어린이는 치명상을 입을 수 있습 니다. 어린이 보호 시스템에 적합한 좌석 일반적인 사항 어떤 어린이 시트가 어느 연령대와 어느 신체 사 이즈에 허용되는지에 대한 법률 규정은 국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권장 어린이 시트 어린이 보호 시스템을 선택하고 장착해서 사용할 때는 어린이 보호 시스템 제조사의 명세와 사용 및 안전 지침에 유의해야 합니다.

뒷좌석 도어 및 윈도우 안전장 치 일반적인 사항 어린이를 태우고 가는 등 특정 상황에서는 뒷문 과 창문을 안전장치로 잠그는 것이 의미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항 엔진 시동 정지 버튼을 누르면 엔진을 시동한 후 에는 언제나 엔진 시동 정지 자동 기능이 작동 준 비모드가 됩니다. 방향지시등 사이드 미러 방향지시등 주행할 때 그리고 방향지시등 혹은 비상 점멸등 이 작동중일 경우에는 사이드 미러의 점멸등이 잘 감지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사이드 미러를 접 으면 안됩니다.

킥다운을 하면서 동시에 선택 레버를 앞으로 당 기거나 왼쪽 변속 패들을 작동하면 현재 상태에 서 가능한 최저 기어단으로 하향 변속됩니다. 시퀀셜 모드에서 일정 시간 동안 가속 없이 온건 하게 주행하면서 변속 패들로 변속하지 않으면 M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는 다시 드라이브 모드로 전환됩니다. 표시등 및 경고등 원리 계기판의 컨트롤 및 경고등은 차량의 몇몇 기능 의 상태를 표시하며 감시된 시스템에서 장애가 있을 경우 이를 나타내준다.


Manual Cover
2020 BMW X5 M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20
Make BMW
Model X5 M
Language Korean
Pages 398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7 MB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