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BMW X7 사용 설명서

2019 BMW X7 사용 설명서
Posted on 16 Apr, 2021
Model: 2019 BMW X7
Pages: 424


File size: 9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권장 어린이 시트 어린이 보호 시스템을 선택하고 장착해서 사용할 때는 어린이 보호 시스템 제조사의 명세와 사용 및 안전 지침에 유의해야 합니다. 사이드 미러 방향지시등 주행할 때 그리고 방향지시등 혹은 비상 점멸등 이 작동중일 경우에는 사이드 미러의 점멸등이 잘 감지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사이드 미러를 접 으면 안됩니다. 차량 굴리기 또는 밀기 일반적인 사항 레일식 세차장에서나 차량을 밀어야 하는 경우 등에서는 차량이 짧은 거리를 자체 동력 없이 굴 러야 합니다.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 해당 변속기 사양에서 킥다운 및 왼쪽 시프트 패 들을 동시에 작동시키면 가능한 최저 기어단으로 하향변속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 동안 수동 모드에서 가속 없이 온건하 게 주행하면서 변속 패들로 변속하지 않으면 변 속기는 다시 자동 모드로 전환됩니다. 추가적인 메시지 예를 들면 장애의 원인과 그에 상응하는 처리 소 요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체크컨트롤을 통해 불 러낼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소켓에 부하가 걸려 있거나 iDrive를 통 해 트레일러 모드가 활성화된 경우 트레일러 모 드를 위한 제한 속도가 표시됩니다. 화면이 일그러져 표시된다면 기본 설정을 제조사 서비스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점검을 받으십시오. 이러한 이유에서 특수 앞유리를 필요할 경우 제 조사 서비스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교환받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Manual Cover
2019 BMW X7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19
Make BMW
Model X7
Language Korean
Pages 424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9 MB



BMW X7 Models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