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BMW X7 사용 설명서

2023 BMW X7 사용 설명서
Posted on 23 Aug, 2022
Model: 2023 BMW X7
Pages: 408


File size: 7 MB

다운로드 매뉴얼

매뉴얼 설명
방향지시등 사이드 미러 방향지시등 주행할 때 그리고 방향지시등 혹은 비상 점멸등 이 작동중일 경우에는 사이드 미러의 점멸등이 잘 감지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사이드 미러를 접 으면 안 됩니다. 기능 오류를 해결할 수 없는 경 우 제조회사의 서비스 센터나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서비스 센터에서 시스템 점검을 받으십시오.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비활성화됨 또는 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 활성화됨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이 비활성화 되어 있거나 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일반사항 변속알림등은 수동 모드 M에서 활성 상태이고 엔진 회전 속도계와 함께 계기판 또는 헤드업 디 스플레이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중앙 디스플레이 구성하기 예를 들어 주행 데이터 표시 등 계기판 중앙 디스 플레이 영역의 콘텐츠를 개별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주행 데이터 원리 예를 들어 평균 연료 소비량이나 구간 주행거리 등 주행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주행 데이터 표 시와 함께 제공됩니다.

현재 연료소비 디스플레이는 예를 들어 환경을 보호하며 경제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현재 연 료소비를 조절하는 것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S자형 도로 같은 좁은 커브길에서나 주행 방향을 바꿀 때는 일정 속도까지 벤딩 램프도 켜져 커브 길 안쪽을 환하게 비추게 됩니다. 적응식 라이트 조사거리 조절 기능으로 가속 및 제동 과정과 차량 적재 상태에 따라 조사거리가 조절되므로 맞은편 차로 운전자에게 눈부심이 없 습니다.


Manual Cover
2023 BMW X7 사용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23
Make BMW
Model X7
Language Korean
Pages 408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7 MB



BMW X7 Models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