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BMW Motorrad R nineT 사용자 설명서

2022 BMW Motorrad R nineT 사용자 설명서
Posted on 26 Apr, 2022
Model: 2022 BMW Motorrad R nineT
Pages: 196


File size: 6 MB

Download from BMW-Motorrad.com

매뉴얼 설명
안전 지침 운전자 장비 올바른 복장을 하지 않은 채 운행 해서는 안 됩니다! 항상 다음을 착용하십시오 헬멧 슈트 장갑 부츠 사계절 내내 짧은 구간을 운행 할 때에도 착용해야 합니다. 올바르게 적재하기 경고 과적 및 일정하지 않은 부하로 인해 주행 안정성에 안 좋은 영 향을 미침 전복 위험 허용 전체 중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하고 적재 지침에 유 의하십시오. 잘못된 서스펜션 및 댐핑 시스 템 조정 불균일하게 분배된 적재물 헐렁한 복장 너무 낮은 타이어 공기압 불량한 타이어 프로필 탱크백 또는 리어 포켓과 같은 탈거된 수화물 시스템.

브레이크 압력이 가장 빠르게 전력으로 생성되는 자주 훈련된 극단적인 급제동의 경우 역동적인 부하 분배가 지연 상승을 따를 수 없고 제동력을 노 면으로 완전하게 전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주의 중량이 추가되어 사이드 스탠 드에 부하 가중 전복으로 인한 부품 손상 차량이 사이드 스탠드에 거치 되어 있을 경우 차량에 앉지 마십시오. 주의 부품 손상 연료 탱크 과주입으로 인한 부 품 손상 연료 탱크가 과주입되는 경우 과잉 연료가 활성탄 여과기 안으로 흘러 부품 손상을 유 발합니다.

주의 잭을 설치하여 차량을 들어올 릴 때 측면이 기울어짐 전복으로 인한 부품 손상 차량이 측면으로 기울어지지 않도록 고정하십시오. 운전자에 의해 제동 압력이 증 가할 때 최대로 전달 가능한 제 동력이 초과되는 경우 휠을 차 단하기 시작하고 주행 안정성이 상실되며 전복 위험이 발생합니 다. 주행 모드 선택 모터사이클을 노면 상태와 원하 는 운전체험에 맞게 조정하기 위 해 다음과 같은 주행모드 중 선택 할 수 있습니다.


Manual Cover
2022 BMW Motorrad R nineT 사용자 설명서 Image


General
Year 2022
Make BMW Motorrad
Model R nineT
Language Korean
Pages 196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6 MB

Privacy Policy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