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Tesla Model 3 사용자 가이드

2023 Tesla Model 3 사용자 가이드
Posted on 17 Mar, 2023
Model: 2023 Tesla Model 3
Pages: 252


File size: 10 MB

다운로드 매뉴얼

Online Viewer

매뉴얼 설명
자동 차선 변경이 최적의 성능으로 동작할 수 없거나 부적절한 데이 터로 인해 작동할 수 없는 상황에서 터치스크린은 여러 경고를 표시 합니다. 주행 중에는 도로를 주시하고 정지 신호등 및 정지 표지판 경고가 정지 신호등 및 정지 표지판을 경고할 것이라고 의존하지 마십시오. 오토파일럿 내비게이션 작동 이 기능을 사용하면 내비게이션 경로가 활성화되고 경로에 하나 이상 의 제한된 접근 고속도로가 포함된 경우 지도의 턴-바이-턴 방향 목 록에 오토파일럿 내비게이션 버튼이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오토스티어가 활성화되어 있고 오토파 일럿 내비게이션이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 내비게이션 경로의 제한된 접근 고속도로에 도달할 때 오토파일럿 내비게이션이 자동으로 활성 화됩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여 속도 기반 차선 변경을 사 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거나 오토파일럿 내비게이션이 설정한 정속 주행 속도를 달성하기 위해 얼마나 적극적으로 차선을 변경할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항상 주의력을 유지하고 진출로에서 수동으로 조향할 준비를 하거나 진출로 또는 나들목에서 나가 기 위해 필요한 차선 변경을 하십시오.

내비게이션 경로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다음 차선 변경이 있을 때 지도의 턴-바이-턴 방향 목록 상단에 메시지가 표시되어 알려줍니다. 차선 변경 전 승인 대기가 켬인 경우 적절한 방향 지시등을 작동하여 오토파일럿 내비게이션이 차선 변경을 계속하도록 확인해야 합니다. 절대로 신호등 및 정지 표지판 제어에 의존하여 언제 교차로에서 정지하는 것이 안전하거나 적합한 지 또는 언제 교차로를 통과하는 것이 안전하거나 적합한지 판단하지 마십시오.


Manual Cover
2023 Tesla Model 3 사용자 가이드 Image


General
Year 2023
Make Tesla
Model Model 3
Language Korean
Pages 252
Filetype PDF (Download)
File size 10 MB



Tesla Model 3 Models

Privacy Policy    Contact us